니하오 중국어학원은 아름다운 태평양과 타이루꺼가 있는 대만의 동쪽 화롄(화련)에 위치하고 있습니다. 복잡하고 답답했던 도시에서 벗어나 맑은 공기가 함께하는 본 학원은 학생들이 중국어학습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. 특히 퇴사 , 휴학, 혼자여행 등의 이유로 잠시나마 현실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께 단기 어학연수와 장기 대만여행을 모두 갖춘 해외에서의 한달살기를 추천드립니다.

undefined

 

니하오중국어학원에서는 여행과 중국어학습을 모두 체험할 수 있는,【니하오단기중국어학습과정】을 출시하였습니다. 2주 코스로 이루어진 이 학습과정은, 교과서에서 없는 대만의 문화와 실생활에서의 회화 등을 직접 체험하고 말할 수 있게 해줍니다. 현지인과 같은 생활체험과 실용중국어회화능력을 키우고 싶으신 분들께 추천해드립니다.

【단기외국어학습과정】

학습내용:
1:2주(13박 14일)
2:여행자보험
3:20시간 수업 및 교외활동

20시간 수업 및 교외활동내역:

*타이루꺼협곡 1일투어 혹은 태평양 고래투어(택일)
*직접 주문하고 말하는 중국어수업(커피전문점, 디저트전문점 등)
*선생님과 함께 체험하는 대만식 샴푸맛사지.
*대만식 발맛사지
*동대문야시장 방문 및 실용중국어회화 학습
*서예문화,전통 중국어의 예술체험

이외에도 니하오단기어학원에서는 여러 호스텔과 연계하여, 수업이 끝난뒤 세계 각지의 사람들과 즐거운 파티를 열 예정입니다.

비용:

개인반 학습비용NTD$29800(1인실/1인기준) (≒1,215,000원)
그룹반 학습비용NTD$19800(2인1실/1인기준) (≒807,000원)

니하오중국어학원에서는 가장 짧은 기간, 대만의 아름다운 문화 및 일상중국어 회화를 체험하고 습득할 수 있도록 지원하며, 현지인과 같은 일상을 선물해드립니다.

 

https://nihaoschoolhl.wixsite.com/korea

 

 

 

arrow
arrow

    花蓮北吉光輕旅 發表在 痞客邦 留言(0) 人氣()